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코리아테크, 첼리스트 김규식과 함께하는 ‘10월 라베르샤 미니콘서트’ 성료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0.30 16:50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글로벌브랜드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24일 청담동 VIP 라운지 라베르샤에서 VIP 회원을 대상으로 첼리스트 김규식과 함께하는 ‘10월 라베르샤 미니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라베르샤 미니콘서트는 라베르샤를 찾아주는 VIP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 달 진행되는 문화 행사로, 이번 10월은 첼리스트 김규식과 피아니스트 공민의 연주로 진행됐다.

 이 날 공연은 영국 왕립음악원 출신의 첼리스트 김규식과 페퍼톤스 객원키보드로 활동하던 피아니스트 공민이 연주자로 나서,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 피아졸라 ‘리베르 탱고’와 같은 클래식 곡을 비롯, 고전 탱고 야콥가데의 ‘질투’, 뉴에이지 연주곡인 앙드레 가뇽의 ‘조용한 날들’을 연주하여 아름다운 선율로 감동을 주었다.

   
 

 라베르샤 조미량 점장은 “라베르샤는 매달 VIP 회원을 위해 고품격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며, “라베르샤가 제품 경험의 공간을 넘어, 다채로운 문화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충전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를 주최한 코리아테크는 영국 친환경 가정용 세제 아스토니쉬(Astonish), 미국 천연 유기농 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Dr. Alkaitis), 일본 백금 페이스 전자 롤러 리파 캐럿(ReFa CARAT)등을 국내에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2011년 청담동에 VIP 라운지 라베르샤를 오픈하고 쿠킹클래스, 뷰티클래스, 전문가 초청 강연, 콘서트 등 고품격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