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2 금 22:47
HOME 경제 식음료
동원그룹, 하반기 신입 공채 실시…메타버스로 직무상담 제공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9.13 09:47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동원그룹이 2021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최근 2차전지 소재 사업을 통해 신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전 계열사에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 구축에 나서는 등 다양한 첨단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생산기술과 연구 직무에 채용 정원을 대폭 확대키로 했다.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10개 주요 계열사에서 정보기술(IT), 생산기술, 신소재 개발, 물류, 연구,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규모  대학교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150여 명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23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다. 동원그룹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메타버스를 통한 직무상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채용대행 전문업체인 NHR 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커리어톡'에서 고려대, 서강대, 서울대, 성균관대, 연세대, 한양대 등 6개 대학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14일과 15일 양일간 진행한다.

메타버스에 입장한 구직자들은 관심이 있는 사업부에 대해 채용담당자와 실시간으로 일대일 온라인 화상 상담을 받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원하는 구직자들은 각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을 신청할 수 있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은 1987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 이후 35년간 한 해도 쉬지 않고 매년 공개채용을 진행해왔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속적인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으로서 책임 경영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