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풀무원 이씨엠디, ‘제1회 마이베베 돌잔치 페어’ 개최
심창우 기자 | 승인 2013.10.23 09:18
   
 

[여성소비자신문=심창우 기자]풀무원 계열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는 오는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브루스케타(BRUSCHETTA) 아이파크점’에서 돌잔치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는 ‘제1회 마이베베 돌페어’를 진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통 돌상차림부터 최근 유행하는 로맨틱 빈티지 스타일의 돌상차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차림이 전시 소개되며, 스냅사진, 동영상, 답례품, 돌복(服), 모바일초대장 등 돌잔치 준비 사항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자들은 개별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전화접수(문의: 02-501-5137) 하면 된다.

당일 계약 시에는 브루스케타 무료시식권 2매와 돌잔치 진행시의 손님 식사 및 음료 비용에 대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1회 마이베베 돌페어’는 풀무원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루스케타’와 함께 ‘마이베베(육아 및 돌잔치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와 ‘수컴퍼니(돌잔치 컨설팅 전문)’가 주최하고, ‘루세이(돌스냅 사진 촬영)’, ‘영드레스(돌잔치 의류)’, ‘칠리베베(성장 동영상 제작)’, ‘한화생명(아기보험상품)’ 등 각 분야별 전문 업체들이 참여한다.

이씨엠디 전략기획팀 강진규 씨는 “돌잔치는 친인척들이 모여 아이의 탄생을 축복하고 건강을 바라는 잔치로 많은 신경이 쓰이고 꼼꼼한 준비가 필요한 행사”라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돌잔치 전문 업체들이 연계돼 있어 자녀 돌잔치를 준비하는 부모님들이 꼭 필요한 정보를 얻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창우 기자  woo@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창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