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6 화 21:27
HOME 경제 금융
신한카드 ‘신한캠퍼스’ 리뉴얼 오픈학원비 납부 알림 서비스 등 기능 및 편의성 강화···향후 교육 관련 ‘종합 커뮤니티 플랫폼’ 도약 목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8.30 15:3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기존 ‘신한캠퍼스’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해 비대면 학원비 결제뿐만 아니라 학원비 납부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캠퍼스는 전국 2만 6천여 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학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을 통해 신한캠퍼스 제휴 학원을 검색하고 편리하게 학원비를 결제할 수 있는 신한카드의 비대면 온라인 결제 서비스다.

신한카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비대면 결제 기능에 더해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먼저 학원 검색을 통한 위치정보 및 학원 상세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결제일 사전 알림톡 받기’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월 정해놓은 납부일자에 맞춰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학부모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잊지 않고 쉽게 학원비를 납부할 수 있도록 했다.

동시에 최근 학원비 결제 내역도 한눈에 조회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학원 가맹점을 대상으로 수강생 관리, 학원비 승인내역 알림, 학원 상세정보 제공, 학부모 안내 기능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환경도 구축했다.

신한캠퍼스 서비스는 별도 어플리케이션 없이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페이판, 웹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한캠퍼스’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캠퍼스 리뉴얼을 통해 학부모의 결제 편의성을 제고함과 동시에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바탕으로 학원 운영의 직간접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 학원비 결제 외 교육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원과 학부모간 상호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등 교육 관련 종합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