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가인, ‘예스’ 화보 통해 섹시한 등 라인 선보여
강다솜 기자 | 승인 2012.05.08 11:27

   
 
최근 박진영과의 듀엣곡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를 발표하며 인기몰이 중인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예스(Yes)’ 화보를 통해 러블리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선보여 화제다.

아담글래머, 패셔니스타 등의 수식어와 함께 1925 감성 캐주얼 이너웨어 '예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인은 이번에 공개된 섹시백(SEXYBACK)’ 제품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등 라인을 한껏 뽐냈다.
 
화보 속 가인이 착용한 섹시백 브래지어는 총 3종으로 후크 대신 길이 조절이 용이한 어깨끈 형태를 적용한 프리 컨트롤 브라(Free Control Bra)’ X자 밴드 형태의 엑스 스트랩 브라(X-Strap Bra)' Y자 밴드 형태의 레이서 백 브라(Racer Back Bra)’로 구성돼 있다.
 
비비드한 컬러에 겉감은 아쿠아로드아이스 원단을, 안감은 쿨론 원단을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독특한 등 부분 디자인으로 곧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멋진 바캉스룩을 연출하는데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이에 대해 예스 마케팅팀 허태혁 대리는 시스루, 백리스, 오프숄더 등 속옷이 노출되는 과감하고 화려한 스타일의 바캉스룩에는 섹시백과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나 선명한 원색 계열로 비키니 느낌을 주는 속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강다솜 기자  dska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