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일동후디스, 여름 육아 필수템 ‘트루맘 액상분유’ 최대 1000명 지급 이벤트 진행‘트루맘’ 3행시 작성 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아이디 기입하면 참여 완료···최대 1000명에게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12입 체험 패키지 증정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8.26 13:1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일동후디스가 ’트루맘 삼행시 1000명 이벤트’를 오는 9월 6일(월)까지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유아식 전용 공식 인스타그램인 ‘후디스 트루맘’을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트루맘 삼행시 1000명 이벤트’는 엄마들의 육아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는 ‘트루맘’ 삼행시와 후디스 아이디를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 신청만 해도 최대 1000명에 한해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12입 패키지를 증정한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조유 과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즉시 수유가 가능해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나 조부모, 여름 휴가를 떠나는 이들에게 부담 없는 육아 일상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장 센스 있는 3행시를 남겨준 1,2,3등에게는 초유밀플러스, 비오타민, 헤모틴틴플러스 등 일동후디스 대표 아이 영양 필수 아이템 3종과 마일리지 2~3만원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삼행시는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의 공식 게시물로 업로드될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부터 수유의 편리함까지 갖춰 부모와 아기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철 육아 필수 아이템도 얻고 일상 속 소소한 재미도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 후디스 트루맘 계정이 엄마들의 육아 공감 놀이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국내산 1A 등급 탈지유를 기본으로 하며 뉴질랜드 우유 성분과 아기 건강을 위한 면역글로불린 IgG, slgA를 보강했다. 두뇌 구성성분 DHA과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갈락토올리고당 및 프락토올리고당의 시너지 배합 등 트루맘 뉴클래스 분말 분유의 영양 설계를 적용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