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7 일 19:06
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아모레퍼시픽 플레시아, 키즈 라인 치약과 칫솔 출시유럽 코스모스 인증받은 어린이 치약과 나이별 맞춤형 칫솔 선보여···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서 구매 가능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8.20 13:4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어린이를 위한 치약과 칫솔을 출시했다.

‘플레시아 자연담은 안심퓨어 키즈 치약’은 전 성분과 유효 성분, 용까지 유럽 천연 화장품 통합 인증인 코스모스(COSMOS)를 획득했다. 코스모스는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와 코스메비오(COSME-BIO), 독일 베데이하(BDIH)를 비롯한 이탈리아, 영국 등 유럽 4개국 5개 인증기관이 연합해 천연 유기농 화장품 기준을 하나로 통합한 국제 인증이다.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자격을 충족하는 상품에만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8가지 유해 성분도 넣지 않았다. 이밖에도 프랑스산 산딸기향, 감귤향 원료와 제주산 찻잎에서 얻은 녹차 추출액 등을 엄선했다. 호두 껍데기 파우더를 함유해 유치와 영구치가 같이 자라는 시기의 치아에 깨끗한 세정 효과를 선사한다.

‘플레시아 안심 6 키즈 칫솔’은 연령별 행동 패턴에 맞춰 개발했다. 3~5세용인 스텝 2와 6~9세용인 스텝 3로 구성해 나이에 알맞은 양치 경험을 제공한다. 스텝 2는 하나의 모를 3가닥으로 만들어 부드럽게 닦인다.

칫솔 머리는 위로 갈수록 얇아지도록 설계해 썩기 쉬운 어금니에 쉽게 도달한다. 또한 머리에 보호 쿠션을 적용해 연약한 아이 치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텝 3는 양치를 짧게 하더라도 잘 닦이도록 넓은 면적에 6밀스(mils) 두께 칫솔모를 촘촘하게 심었다. 미세모라 자극이 적고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칫솔 대는 아이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플레시아 자연담은 안심퓨어 키즈 치약과 안심 6 키즈 칫솔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