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씨트리 선물 받고 캠핑카에서 별밤도 보내고~!씨트리, 평창 로하스파크 투숙객에게 100시간 수분크림 선물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0.16 09:33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씨트리가 10월 22일부터 11월 17일 한 달간 평창 로하스파크 캠핑카 투숙객에게 씨트리 정품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캠핑이 즐거워지는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평창 로하스파크에 예약을 하고 씨트리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씨트리 마로니에 3종’과 ‘씨트리 스팀크림 2.0’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한 모든 투숙객에게 ‘씨트리 베니코 3D 마스크’를 선물한다.

특히, 씨트리 스팀크림 2.0은 100시간의 보습지속력과 간편한 틴케이스로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에 용의하다. 

청정지역 평창의 해발 700m에 위치한 로하스파크는 12만평의 넓은 부지와 100만평의 산림에 둘러 쌓인 고품격 종합 휴양단지로 캠핑카라반, 팬션, 가든, 썰매장, 수영장, 키즈존 등 다양한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다.

‘씨트리(seatree)’는 일본, 홍콩 등지에서 먼저 인기를 끈 브랜드로, 2012년 9월 정식으로 한국에 론칭했다.

씨트리는 바닷물에서 자라는 나무 ‘맹그로브’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자연을 담은 순한 화장품이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