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오리지널 로우 ‘블랙잼’ 뷰티테스터 체험단 모집에 1만명 몰려단 8시간 만에 1만 명 테스터 모집 완료!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0.15 13:25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국제약품의 뷰티 브랜드 오리지널 로우의 '블랙잼'이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1일, 오리지널 로우는 '블랙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한 SNS사이트와 함께 뷰티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했다. 애초 5000명 모집을 예정했던 이 행사는 5시간 만에 신청자가 대거 몰리며 모집인원을 수정, 8시간 만에 1만 명 테스터 모집을 완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예상치 못한 인기에 오리지널 로우 관계자는 '1만 명 모집완료라니, 놀라울 따름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블랙잼에 너무나도 큰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말 그대로 '끝장 볼륨 크림'인 '블랙잼' 이 더욱 강력해진 수분감으로 우수한 보습력을 보여주려 한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하이앤드 버전으로 출시되는 '블랙잼'은 500% 강화된 필러 성분과 150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효과로 강력한 수분감은 물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탱탱한 볼륨감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 일명, 엄지원의 연령붕괴크림으로 불리며 피부 건조로 인해 저하된 콜라겐과 피부 탄력을 지탱해주는 하이 필링스페어 성분을 함유, 표피와 진피에 생기는 건조성 잔주름을 방지하고 봉긋한 동안 페이스로 연출해준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