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스위스킨, ‘프리미엄 바이탈 큐어리스트’ 출시99.9% 순도의 순금 성분이 활력 넘치는 광채 피부로 케어 해주는 골드 안티 에이징 앰플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0.15 09:04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피부장벽 개선을 위한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동안 피부로 가꿔줄 골드 안티에이징 활력 앰플 ‘프리미엄 바이탈 큐어리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바이탈 큐어리스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탄력 없이 늘어지고 손상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골드 안티에이징 활력 앰플이다.  

99.9% 순도의 순금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바이탈 큐어리스트는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며, 골드 성분을 통한 앰플의 생명 에너지가 맑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함유된 천연 보습인자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는 피부 보습 유지 뿐 아니라,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탄력 증대는 물론 슬림한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준다. 

또한,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와 감초 추출물 등의 브라이트닝 성분들이 칙칙한 피부톤 개선을 도와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등 미백의 효과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바이탈 큐어리스트는 99.9% 순도의 순금과 고보습, 브라이트닝 성분을 복합 함유하여 광채, 탄력, 보습,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어 건조하고 지치기 쉬운 가을철 피부를 위한 토탈 안티에이징 활력 앰플로 추천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