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김연아 선수의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프로스펙스, ‘응원배지 디자인’ 공모 이벤트 실시, 내가 디자인한 배지가 직접 연아에게? ‘김연아 응원배지’ 내 손으로 만든다!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0.14 17:15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오는 18일까지 ‘김연아 쾌유기원 응원배지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부상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피겨퀸’ 김연아 선수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고, 그녀의 승리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되었다.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작품은 오는 18일(금)까지 프로스펙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prospecs.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 완료 후 21일(월)부터 23일(수)까지 10개 후보의 일반인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며, 24일(목) 최종 배지 디자인이 선정된다.

당선된 디자인 작품은 ‘김연아 쾌유기원 YUNA14 배지’로 제작되어, 김연아 선수에게 직접 전달된다. 또한 1등(김연아 착장 풀 패키지 1명), 2등(YUNA14 워킹화 총 4종 1명), 3등(YUNA14 다운 파카 1명), 4등(YUNA14 워킹화 W POWER 707 2명)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푸짐한 YUNA14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김연아 쾌유기원 YUNA14 배지’는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prospecsw)을 통해 공개되며, 선착순 수령 D-Day 이벤트가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중 프로스펙스 지정 매장에서 김연아 배지를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김연아 쾌유기원 YUNA14 배지 디자인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김연아 선수를 아끼는 팬들이 직접 디자인한 배지와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김연아 선수에게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