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기아 초록여행, 장애인 가정에 낭만 찾아 떠나는 ‘가을 여행’ 지원10월 ‘가을 여행’ 이벤트 참여자 모집···8월 29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 접수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8.11 13:4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기아 초록여행은 ‘가을 여행’을 주제로 여행을 떠날 장애인 가정을 위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초록여행 ‘가을 여행’ 이벤트는 단풍이 물든 여행지로 낭만을 즐기고 싶은 장애인 가정을 위해 기획됐다. 단 여행 계획 시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사람이 많지 않은 날짜와 장소를 정하는 것을 권장한다.

여행 구성원은 집단 감염확산 예방을 위해 거주를 같이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청 시 사연에는 가고 싶은 여행지에 얽힌 낭만과 추억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장애인에게는 전동휠체어·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카니발 차량과 유류 완충, 여행 경비(30만원), 필요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8월 10일(화)부터 8월 29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8월 31일(화)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7가정을 선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초록여행 차량은 차량 내 감염예방을 위해 주 1회 연막 살균소독과 매일 분무소독을 시행 중이며 정부의 생활 방역 세부 지침에 의해 초록여행 이용 시 ‘마스크 미착용’, ‘37.5도 이상의 체온’, ‘14일 이내 해외여행 이력’이 있는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3단계가 적용되는 지역은 4인 이하만 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