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동래점 리뉴얼 오픈롯데백화점 동래점 7층에 자리 잡은 시몬스 매장 쇼핑환경 개선&체험 강조한 프리미엄 매장으로 탈바꿈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8.06 13:1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부산 동래구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시몬스 롯데 동래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동래점은 올 상반기 20년 만에 대대적인 새 단장에 나서면서 다양한 침대와 가구, 홈 인테리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 전문관을 선보였다.

롯데백화점 동래점 7층에 자리 잡은 시몬스 롯데 동래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쾌적한 쇼핑 환경과 고객 체험을 극대화한 매장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특히 매장 인근에는 3만 6000세대 넘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부터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1인 가구와 예비 신혼부부, 가족 단위 고객 등 전 고객층을 위해 슈퍼싱글(SS), 라지킹(LK), 킹오브킹(KK) 등 다양하게 구비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롯데 동래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오픈 한 달간 ‘10% 더블 사은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일부 프레임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며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적의 숙면 환경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