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하림, 중복 맞이 기력보충 위한 닭고기 레시피 추천“닭가슴살&닭안심으로 만든 삼계죽과 초계국수로 몸보신해요”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20 22:0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일 년 중 가장 덥다는 중복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국적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자 기력보충을 위해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보양식을 대표하는 닭고기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닭가슴살과 닭안심살은 고단백 저칼로리에 맛이 담백하고 뼈를 발라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사랑받는 부위다.

하림은 닭가슴살과 닭안심살을 활용한 맛있고 든든한 몸보신 레시피를 공개했다. 최근 다이렉트 커머스 플랫폼 ‘글라이드’에서 선보인 ‘신선그대로 IFF 닭가슴살/닭안심살’을 활용하면 간편하게 만들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삼계죽과 초계국수 레시피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림 ‘신선그대로 IFF 닭가슴살/닭안심살’은 품질 좋은 국내산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라며 “삼계죽과 초계국수 요리로 기력을 보강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기 바란다”고 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