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2 금 18:30
HOME 경제 중소/벤처 기업/게임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인기 배우 서이숙 출연 유머러스 연기 펼쳐···게임 특성·인게임 전투, 사전 등록정보 등 담겨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20 10:3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지난 19일 공개했다.

프로모션 영상은 ‘오메가 플라이트’ 요원들이 비밀 접선해 최근 지구에서 발생한 기이한 사건들을 브리핑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최근 영화 및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서이숙이 영상 내 주인공으로 등장해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친다. 또 영상에는 게임 특성 및 인게임 전투, 사전 등록정보 등이 함께 담겼다.

넷마블은 이번 영상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등을 통해 총 네 편의 ‘마블 퓨처 레볼루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 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보다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