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올 시즌 다양한 소재가 ‘믹스매치’된 옷들로 매력 발산!올 가을 다양한 소재가 믹스매치된 옷들로 스타일&패션 지수 UP~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30 13:25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F/W 시즌을 맞아 패션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소재가 믹스매치된 디자인들이 여성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에 유러피안 감성 브랜드 밀란로랭에서 빈티지하고 감각적인 ‘믹스매치’ 트렌드를 제안했다. 

이번 시즌 밀란로랭에서는 유러피안 빈티지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하고 독특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레더, 데님, 면, 저지 등 다양한 소재를 접목시켜 유니크한 멋을 연출하고 옷에 패턴과 패치를 가미해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님 소재와 면 소재가 믹스매치된 밀란로랭의 제품은 소매 부분이 면 소재로 구성돼 팔 부분을 가려주고 바디 부분은 데님 소재로 허리 선을 잡아줘 상대적으로 슬림해 보이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톤 다운된 카키, 브라운 등 채도가 낮지만 부드러운 트렌드 컬러의 믹스매치로 빈티지한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밀란로랭 관계자는 “올 시즌에는 소재를 믹스매치한 옷들로 변주를 꾀하는 패션을 추천한다”라며 “이번 시즌 레더, 데님, 면 등 다양한 소재가 함께 접목된 옷들이 벌써부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