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샤이니는 두드리고 설리는 예뻐지고~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도 활짝 폈네!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 완판 기록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30 11:10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이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생산 물량 20만개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두드리면 예뻐진다’ 는 컨셉과 함께 지난 8월 말 출시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보정, 미백, 피지 흡착 등 6가지 기능의 6 in 1 제품으로 사용의 편리성과 멀티 기능성을 자랑하며, 완벽한 커버력과 다크닝 없는 화사함, 매끈한 피부표현이 장점이다.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줘 요즘 같이 건조한 환절기에 더욱 안성맞춤이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을 사용해본 소비자 및 블로거들은 “다크닝 현상은 없고, 커버력은 높아서 하나만 사용해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이 없고 모공 커버력이 정말 좋다”며 제품력에 감탄을 보내고 있다. 

   
 

제품력 뿐만 아니라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단기간 동안 20만개 완판 기록의 견인차가 된 것으로 파악된다.

특히 샤이니 멤버들의 열연과 설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광고가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 되며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광고 본편은 9월 초 유투브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 인기로 SNS와 타 동영상 사이트 등으로 퍼져나가 3주간 200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일각에서는 업계 중 최단 시간 동안 보인 최고 수준의 수치라며 K-뷰티의 선두주자다운 인기를 증명했다는 평을 얻기도 하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에 대한 국내외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초도 생산 물량 20만개 완판이라는 성과를 얻게 되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스윗걸 설리처럼 촉촉하고 화사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꿈꾸는 많은 소녀들을 위해 추가 생산은 물론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