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시세이도,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비비크림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9.30 10:22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시세이도는 스킨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지닌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비비크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세이도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비비크림은 실크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려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리해주며, 촉촉한 텍스쳐가 모공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장벽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자일리톨과 보습성분인 아미노산, 글리세린이 함유돼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촉촉함을 선사하고 오랫동안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치오타우린과 로즈애플잎 추출물이 과도한 피지 분비와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자외선으로부터 DNA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자외선 차단지수 SPF45로 장시간의 외부 활동에도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이번 시세이도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비비크림은 화사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위한 라이트(Light) 컬러와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미디움(Medium)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환절기 보습력을 잃고 건조해진 피부는 노화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과 완벽한 보습효과를 갖춘 ‘시세이도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비비크림’으로 올 가을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시세이도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비비크림은 오는 10월 1일부터 전국 유명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월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락커루즈,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 샘플 2종을 함께 증정한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