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생활건강, 국경절 화장품 브랜드 이벤트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30 09:22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LG생활건강 궁중 한방화장품 ‘ 후’는 중국 국경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세트로 ‘후 환유3종 레드 스페셜 세트’와 ‘후 궁중동안립밤 팬더 세트’를 선보인다.

한국 한방화장품에 열광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강렬한 붉은색 패키지에 대나무 파우치와 팬더 인형을 포함했다.

실제로, 후 브랜드는 중국인 관광객들 덕분에 올해 상반기 면세점 매출은 전년 대비 약 40% 성장을 기록했으며, 7-8월 여름 휴가철 매출은 전년 대비 50% 신장하는 등 놀라운 속도로 성장했다. 

LG생활건강 오휘는 국경절을 맞아 ‘오휘 넘버원 에센스’, ‘오휘 모이스트 쿨링선’,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등 인기 품목에 복을 상징하는 배꽃 이미지와 소동파 시조를 적용한 스페셜 디자인 에디션 세트를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보떼 명동 1, 2호점은 국경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은련카드 결재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제품에 한해 결재금액이 2백만원 이상일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또한 비욘드 보떼 황금 마스크 시트, 수려한 진온빛 꿀광 파우더, 수려한 효 발효초 에센스 특별기획 등 일부 품목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