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3 토 09:03
HOME 경제 식음료
육수당 복날 시즌 동안 '누룽지반계탕' 특가 할인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07 11:4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육수당이 여름 시즌을 맞아 재출시한 보양 메뉴 ‘누룽지반계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복날 시즌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에게 육수당의 보양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누룽지반계탕’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2일까지 복날 시즌 내내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기존 가격보다 약 1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육수당의 ‘누룽지반계탕’은 진하고 깊은 육수당만의 비법육수에 야들야들 고아낸 국내산 닭과 찹쌀, 누룽지를 넣어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닭 반 마리가 들어간 적당한 양으로 보양식을 즐기고픈 1인 고객 및 여성고객들이 먹기 좋아 지난 해 여름 시즌의 경우 전체 판매 비중의 약 15% 이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로 인해 이번 ‘누룽지반계탕’ 할인 프로모션이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육수당 관계자는 “여름에는 보양식 중에서도 특히 삼계탕을 많이 먹기 때문에 누룽지반계탕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난 해 여름 시즌 대표 메뉴로 인기를 끈 누룽지반계탕이 올해는 할인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관심이 더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