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콴펜, 카이만라인 출시!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직후 뜨거운 반응콴펜, 카이만라인 처음으로 선봬 ‘합리적인 가격+감각적인 디자인’ 젊은층 호응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25 14:34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싱가포르 악어가죽 가방 브랜드 콴펜에서 카이만라인 핸드백을 출시했다. 

콴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카이만라인 핸드백은 실용적인 카이만악어 가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소재의 특성상 데일리 백으로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스테디셀러 컬러를 활용해 꼼꼼한 쇼퍼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또 캐주얼한 느낌을 담아낸 카이만라인은 악어백 특유의 올드함을 벗고 세련된 느낌을 한껏 고조시켜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콴펜은 카이만라인 출시를 맞아 10월부터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카이만라인 구매 고객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에서 준비한 네일 세트를 증정한다. 

콴펜의 신혜민 실장은 “그 동안 콴펜이 최상급 나일 크로커다일 소재만 사용했던 것을 탈피, 카이만라인을 출시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악어백을 제안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며 “세련되고 캐주얼한 핸드백의 디자인이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콴펜의 카이만라인 핸드백은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을 비롯해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 백화점 무역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