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출시남자 피부 케어 위한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한 올인원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7.02 13:3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남성 올인원 화장품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는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모두 갖춘 3-IN-1 타입으로 남성 피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의 셀바이오 기술 성분인 Cell fluid sync 2.0™로 피부 생체 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며 세포 모사 원료 기술인 ABcell2.0™을 통해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한다.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분자 구조적 특성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유지해 주고 사철쑥 추출물은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편안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다공성 흡착 파우더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피지를 물리적으로 흡착하여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백화점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