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밋밋한 간절기 패션 니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13 16:59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선선한 가을로 계절이 넘어갈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아이템 중 하나는 니트이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니트아이템은 애매한 날씨의 간절기에는 한 벌 만으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고 늦가을 그리고, 겨울에는 재킷, 코트와 매치하여 코디 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니트 스웨터는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이다. 그만큼 활용도가 높고 스타일링 하기가 쉽다. 여성복 ‘제시뉴욕(JESSI NEW YORK)의 니트 스웨터는 비비드한 컬러 감이 돋보이며 밋밋하고 애매한 간절기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고 독특하게 조직 감이 짜여 있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베이직 한 니트는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 시켜준다. 여성복 ‘에스쏠레지아(S SOLEZIA)’의 가을과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의 니트는 롱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시크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캐주얼하고 세련된 느낌을 원한다면 니트를 셔츠와 레이어드 해보자.

   
 

여성복 ‘에스쏠레지아(S SOLEZIA)’의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된 세련된 컬러의 니트는 일체형으로 바쁜 아침시간을 줄여주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고마운 아이템이다.

박시한 실루엣의 ‘비엔엑스(BNX)’의 팬더 프린트의 오버 사이즈 니트는 귀엽고 걸리시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니트 원피스를 활용해보자.

여성복 ‘타스타스(TASSE TASSE)’의 원피스는 발랄하고 화사해 보이며 감각적인 배색으로 허리라인을 강조하여 날씬 해 보이는 효과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간 절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활용하기 좋은 니트 아이템으로 평범하고 밋밋한 간절기 패션을 스타일리시 하게 변화 시켜보자! 니트로 쌀쌀한 아침, 저녁에 건강과 멋을 함께 챙겨 보자.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