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캠퍼스룩과 멋진 조화를 이루는 백팩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피콕그린, 티리언 퍼플 컬러 백팩 어때요? 대학생이라면 백팩 당연히 필수 아니겠어요?~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12 15:33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은 멋진 캠퍼스 룩을 연출하고자 ‘스타일 연구’에 한창이다.

캠퍼스 룩의 완성이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포인트 아이템은 ‘백팩’. 이에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백팩 아이템을 소개한다. 

캠퍼스룩에 백팩으로 활기를 불어넣자 

   
 
패셔너블한 백팩 하나면 평범한 의상에도 센스 넘치는 캠퍼스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티리언 퍼플 컬러에 펑키한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백팩은 산뜻한 느낌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숄더, 크로스 등 자유자재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투웨이 백팩 역시 눈여겨볼 만 하다.

착용방식에 따라 스타일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으면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면도 갖춰 활용도가 높다.

최근 이다희 공항 패션으로 이슈화된 블랙 컬러 백팩은 모던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대생들의 가을 스타일을 보다 세련된 스타일로 업시켜 준다.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캐주얼룩까지 소화해 캠퍼스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캠퍼스룩에서 백팩으로 엣지를 더한 스타일이 각광을 받으며 백팩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숄더백 등에 비해 무게 부담이 덜하고 수납공간도 넓어 새내기에게는 더없이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