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생활건강 ’코드 네일 리치 코드’ 출시복고풍에 고급스러움 접목한 귀족적 네일…피부색에 맞춘 ‘웜’, ‘쿨’ 2개 시리즈 선봬, 귀족의 보석 사파이어블루와 루비레드 컬러 제안…실버와 골드 글리터로 화려함 더해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11 17:22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LG생활건강은 사파이어블루와 루비레드, 실버와 골드 글리터가 손 끝까지 화려함을 더해주는 가을겨울 네일 캠페인 ‘코드 네일 리치 코드(Rich Code)’ 컬렉션을 제안한다. 

‘코드 네일 리치 코드’ 컬렉션은 화려하고 자유분방한 레트로(Retro) 무드에 귀족적인 럭셔리함을 더한 가을겨울 네일 캠페인이다.

귀족의 보석으로 불리는 사파이어와 루비에서 착안한 딥블루, 버건디레드 컬러 등을 제안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한 빛을 내는 실버와 골드의 다이아몬드 글리터를 함께 발라 화려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손의 피부색에 맞춘 ‘웜(Warm)’과 ‘쿨(Cool)’의 두 가지 시리즈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코드 네일 리치 코드 웜 시리즈’는 피부톤이 대체적으로 밝으면서 노란기를 띠는 손에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루비 레드와 골드 글리터, 브론즈 등 4개 컬러를 선보였다. 

‘코드 네일 리치 코드 쿨 시리즈’는 대개 어두우면서 붉은 빛이 도는 손에 어울리며, 채도가 높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4가지 컬러인 사파이어 블루와 실버 글리터, 블랙 펄 등 4개 컬러 구성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 5월 네일 스페셜리스트 및 연구진과 공동개발을 통해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코드(CODE) 네일’을 론칭한 바 있으며, 멀티 브랜드숍 ‘보떼’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