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클라이밍 클래스 개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11 14:02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와일드로즈가 지난 7일 서울 북한산 백운대 슬랩에서 '클라이밍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클라이밍 클래스'는 와일드로즈 고객 및 직원 등 총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선사 입구를 시작으로 백운대까지 이어지는 트래킹 코스를 오르며 와일드로즈 홍보대사인 거벽 등반 전문가 김세준 대장으로부터 안전교육과 함께 기초부터 실전 기술 등 암벽등반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받아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암벽 타기에 직접 도전할 수 있는 체험 기회까지 주어졌다.

또한, 와일드로즈는 이날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100만원 상당의 와일드로즈 의류와 배낭, 등산화 등을 제공했으며, 암벽등반 후에는 럭키드로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와일드로즈 상품권, 반다나, 동서 자색 옥수수차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와일드로즈 유지호 이사는 "짜릿한 극도의 스릴감을 맛볼 수 있는 암벽등반은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건강을 지키면서 예쁘고 균형 잡힌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며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체험과 함께 아름다운 대자연이 주는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