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0.29 목 13:43
HOME 소비자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 웹’ 오픈주요 콘텐츠 스마트폰 통해 언제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강다솜 기자 | 승인 2012.04.27 15:20

빙그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최하는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27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에서는 기존 홈페이지의 주요 콘텐츠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행사소개는 물론 아동미술 이야기, 역대 수상작도 수록돼 있다. 특히 수상작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미술관에는 SNS Share 기능도 삽입돼 유무선 환경에 발맞춰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은 스마트폰에서 웹브라우저로 ‘m.art.bing.co.kr’로 접속하거나 QR코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한편,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는 올해로 27회째를 맞은 국내 최대 어린이그림행사로 55일 중부권(천안 종합운동장)과 남부권(부산 UN평화의공원)을 시작으로 512일에 수도권행사(서울 월드컵공원 난지천공원)까지 상상의 날개를 활짝, 행복한 우리가족!’이라는 주제로 치러진다.
 
그림 그리기 외 빙그레의 다양한 제품시식과 태권도 시범, 버블체험, 가족사진 촬영, 슛돌이 등의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참가비는 없으며 사전접수는 전화(02-2253-1121, 1141)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강다솜 기자  dska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