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꽃마, 브랜드숍 ‘다나한’ 오픈오픈기념 ‘다나한 RGll 팔자주름 크림’ 15ml 증정
강다솜 기자 | 승인 2012.04.27 11:17

   
 
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이하 꽃마)’이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숍 다나한을 오픈했다.

다나한신원패션관세스띠관에 이어 꽃마의 세 번째 브랜드숍이다. 소망화장품은 그동안 꽃마의 PB상품인 꽃마 차가청국장 화장품’, ‘꽃마 야생화 헤어, 바디제품을 수년간 함께 만들어 왔으며, 최근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브랜드숍을 오픈, 직접 꽃마 주민들을 만나게 됐다.
 
다나한브랜드숍은 다나한 RGll 퍼밍 넥크림과 같은 고기능성 화장품부터, ‘먹물크림 칼라’, ‘버블 폼 헤어칼라등 염색약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오픈과 동시에 꽃마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다나한다나한 RGll’, ‘다나한 효용’, ‘꽃을 든 남자등 소망화장품의 인기상품들을 선정해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나한은 풍성한 오픈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525일까지 한 달 동안 화장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꽃마의 현금성 포인트인 꽃송이를 구매금액의 10%씩 적립해 주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5만원 이상 구매 시 다나한 RGll 팔자주름 크림’ 15ml를 증정한다.
 

강다솜 기자  dska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