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에뛰드,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한 ‘그림자쉐딩’ 출시!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2가지 그림자 컬러 각각 분리해 담아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4.29 18:5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의 협업을 통해 자연스러운 쉐딩 메이크업을 돕는 ‘그림자쉐딩’과 ‘그림자쉐딩 브러쉬’를 출시했다.

‘그림자쉐딩’은 유튜브 채널 내 157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해 출시한 쉐딩 메이크업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유튜버 조효진처럼 완벽한 쉐딩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붉은기와 노란기를 빼 어떤 피부톤에서도 그림자처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는 2가지 그림자 컬러를 각각 분리해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부톤 고민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명도가 다른 2단계 컬러를 따로 담아 기존의 쉐딩 제품과 달리 색을 섞어서 바르지 않아도 메이크업 시 쉽게 음영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이 쉬운 것은 물론, 제품 내 쉐딩 메이크업 팁을 담은 브로셔도 첨부해 쉐딩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완성도 높은 쉐딩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쉐딩 메이크업을 위한 ‘1호 재창조’, 더욱 또렷한 쉐딩 메이크업을 위한 ‘2호 재탄생’ 의 2개 호수로 출시됐다.

‘그림자쉐딩’과 함께 쓰면 더욱 좋은 ‘그림자쉐딩 브러쉬’도 3종 출시했다. 동물모를 사용하지 않고도 특수 가공을 통해 부드러운 곡선과 사용감을 구현했으며 구리 항균 필름에서 영감을 받아 구리 소재를 적용한 메이크업 브러쉬다. 유튜버 조효진의 쉐딩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눈, 코 턱 등 얼굴의 다양한 부위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브러쉬 모량, 모장, 커팅이 다른 3종으로 출시했다.

에뛰드 ‘그림자쉐딩’과 ‘그림자쉐딩 브러쉬’는 지난 28일부터 에뛰드닷컴,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