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부스터 이벤트 실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4.07 12:16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하나카드가 오는 9월 14일까지 '모두의 건강' 카드 두 번째 건강 부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과 없는 고객을 구분해 2가지 형태로 진행한다.

'건강부스터1'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건강 부스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완료 후 3개월 이내 모두의 건강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 소독제)와 VIP헬스케어서비스(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 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병원 안내 및 진료 예약 대행, 월 1회 건강 콘텐츠 제공) 등이다.

'건강부스터2'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건강 부스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완료 후 3개월 이내 모두의 건강 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VIP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이 지치고 힘든 시기에 건강 부스터 이벤트가 고객 호응이 좋아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두의 건강 카드를 이용하고 건강 부스터 이벤트 혜택으로 보다 더 건강한 생활을 영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