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냉장고 선보여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4.05 14:00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LG전자가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를 5일 출시한다.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 먼저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국내 최초로 탑재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구형 얼음이다.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아이스커피 등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하단 냉동칸에서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 얼음 디스펜서에서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각각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용도와 취향에 따라 얼음을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해당 제품에 정수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차별화된 위생관리 기능을 탑재했다고 밝혔다.  3단계 안심정수필터를 적용해 1단계 필터가 물 속에 포함될 수 있는 9가지 중금속과 유기화학물질을, 2단계 필터가 미세입자 및 대장균 등 박테리아를, 3단계 필터는 식중독 원인균 중 하나인 노로바이러스와 기타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전문 검사기관인 노로젠이 노로바이러스가 포함된 물을 통과시키는 시험을 진행한 결과 물 속의 노로바이러스가 99.99% 제거됐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필터 교체와 함께 물이 흐르는 내부의 관을 고온으로 살균하는 등 고객이 혼자 점검하기 힘든 부분의 위생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는 MZ세대, X세대, 베이비부머 등 여러 세대를 고려해 다양한 색상과 재질을 적용했다. 고객들은 이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바꿀 때 새로운 공간에 조화롭도록 제품의 전면 재질과 색상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오브제컬렉션의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함께 집에서도 품격 있는 구형 얼음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얼음정수기냉장고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