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생활건강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출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04.02 17:36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LG생활건강이 입술에 투명한 칵테일 빛의 컬러가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리퀴드 타입의 립 틴트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투명한 유리잔에 담긴 영롱한 빛의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오감을 자극하는 맑은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녹듯이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입술을 감싸는 산뜻한 물광막이 빛을 머금은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입술 주름을 커버하여 통통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달콤한 칵테일 컬러를 닮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대표 컬러인 ‘잭 로즈’는 MLBB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담긴 드라이 로즈 컬러로, 시즌이나 트렌드에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오랜 시간 사랑 받을 수 있을 베스트 컬러이다.

이외에도 피치 코랄 빛의 ‘아이스 브레이커’, 빈티지 밀크티 컬러의 ‘얼그레이 사워’, 클래식 레드 컬러 ‘루비 피즈’, 시크한 모브 버건디 컬러의 ‘키스 인 더 다크’가 출시됐다. 코팅 컬러와 틴팅 컬러의 듀얼 컬러 시스템을 적용되어 립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또한 고수분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장모의 워터 드롭 어플리케이터가 컬러를입술 위에 빠르고 균일하게 도포해주고, 팁 부분으로는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