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토레타 김유정의 싱그러운 수분보충 TV 광고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02 11:0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코카 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는 김유정의 생기발랄하고 청순미 가득한 모습과 중독성 강한 ‘토레타!송’이 더해진 자연 속 수분 보충 컨셉의 새 TV 광고를 지난 1일 공개했다.

‘자연의 생기가 좋타!’ 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김유정이 푸른 자연 속 수풀을 지나 마침내 토레타!를 찾아내, 생기 가득하게 수분과 이온을 충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생기발랄한 미소와 함께 푸른 자연을 달려 토레타!로 촉촉하게 수분 충전하는 김유정의 모습을 통해 10가지 과채수분을 담은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또한, 강한 중독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토레타!송’이 생기발랄한 이미지의 김유정과 만나 한층 싱그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경쾌한 리듬의 토레타!송과 청순미 넘치는 김유정의 모습이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과 자연 속 수분 보충 컨셉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코카 콜라사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김유정의 생기발랄함과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을 새롭게 전달하기 위해 자연 속 수분 보충 컨셉의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토레타!와 함께 건조하고 나른한 봄날, 촉촉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