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이디야커피 고객과 함께 하는 창립 20주년 맞아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02 10:5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이디야커피는 1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 창립기념식은 본사 사옥에서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참석자를 최소화하고 임직원들이 유튜브 생중계를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문창기 회장은 기념식에서 이디야커피가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가 되는 20년 동안 한결같이 자신의 역할을 다해준 임직원을 격려했다. 이어 미래의 이디야커피가 더욱 강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하여, ‘빠른 시장 환경변화에 맞추기 위해 보다 더 젊어지고, 유연하며, 역동적’이고, ‘존중과 소통을 통해 공감할 줄 알고 서로 협력’하면서 ‘어떠한 경우에도 품질과 맛이라는 기본을 지켜야 한다’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기념식에서 20년을 함께 한 장기운영 가맹점주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함께하여야 한다는 상생의 중요성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장기근속자와 드림팩토리 협력사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4월 한 달간 2억 원 상당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레이 캠핑카 로디, 2등(20명)에게 50만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에게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에게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원권 등 총 552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