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10 21:0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골프존문화재단이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해 연간 총 2억2000만원 규모의 생필품 키트를 지원하는 후원사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은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사업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대전(1월), 구미(2월) 지역을 시작으로 홀수월은 대전 지역, 짝수월은 용인, 제주, 순천 지역 등으로 수혜대상 지역을 나눠 소외계층후원에 나선다.

매월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결손가정 약 350가구에 1800만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가정간편식, 즉석조리식품 등)를 지원할 방침이다. 후원 물품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관내 마트에서구입한 제품으로, 수혜 지역의 시∙군청, 봉사지원센터 등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된다.

10일에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코로나19 극복!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이 열렸다. 이날 후원식에는 골프존문화재단 김윤길 사무국장,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 구자행 센터장 등 행사관계자가 참석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이번 골프존문화재단의 후원 사업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듯한 온기와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