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이랜드 봄맞이 축제 만세위크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2.26 12:42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이랜드리테일은 내달 1일부터 일주일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역대급 봄맞이 축제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에는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프라인 행사는 슈펜의 만세 특가 릴레이로 시작한다. 일자별로 슈펜의 한 가지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1일에는 '국내산 3종 필터 마스크 50매'를 4000원 특가에 제공한다. 기간 동안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에 입점해 있는 200여 개 패션 브랜드는 역대급 브랜드데이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다.

3일 단 하루 진행되는 행사도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40여 개 PB브랜드 전 매장은 전 품목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동복부터 캐주얼, 남성복, 여성복 등 온 가족의 봄 신상 의류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별 릴레이 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해 선보인다.

또한, 3일 구매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 주고,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친환경 대용량 아이템 '쿨리백'(쿨링 리저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이날 구매고객에게는 3.1절의 의미를 담은 한정판 굿즈 '모나미 153 볼펜 세트'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3월 1일부터 5일간, 반값쿠폰과 득템상품, 릴레이 극한특가로 구성된 온라인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반값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킴스클럽,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에블린, 모던하우스의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득템상품은 매일 오후 2시 BHC 치킨,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애플 에어팟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동시에 다채로운 기획전으로 구성한 '극한특가'는 요일별로 약 500여 종에 달하는 '릴레이 극한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설화수/헤라/더후, 뉴발란스, 슈펜, 롯데하이마트, 미쏘 등이 일자별로 참여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온 가족이 합리적으로 쇼핑하고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특별한 혜택을 더해 제공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이랜드와 함께 행복한 봄을 맞이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