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 축사]박수영 의원 " 여성과 소비자 모두의 권익 보호하는 울타리가 되어주길"합리적이고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이끌어 와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4 11:00
박수영 의원

[여성소비자신문]여성소비자신문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부산 남구갑 국회의원 박수영입니다.

먼저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10년간 여성소비자신문이 국민과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써오신 김희정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인구의 절반인 여성은 소비경제에 있어서는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대한민국 경제의 큰 축을 담당해왔습니다. 특히 오늘날에는 여성의 사회진출로 소비영역은 다양화되고, 기업도 이에 맞춰 마케팅을 펼치는 등 소비자를 대표하는 여성으로서의 역할은 더욱 커지게 되었습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이러한 시대변화를 반영하여 그동안 소비자의 알권리와 올바른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큰 노력을 이끌어 왔습니다. 뿐만아니라 여성과 관련된 이슈에는 단호한 대처로 양성평등을 이끌고 언론의 사명과 역할을 고민하며 소비자 권익을 위한 제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여성소비자신문의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모쪼록 창간 10주년을 맞이하는 여성소비자신문이 지금의 모습처럼 다양한 정보와 알찬 뉴스를 제공하여 합리적이고 지속가능한 소비문화를 이끌어주시길 바라며, 활발한 소통과 실천으로 여성과 소비자 모두의 권익을 보호하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 번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여성소비자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기원합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