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16 12:05
스트레이 키즈 현진 컷
스트레이 키즈 방찬 컷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클리오가 색조합 고민 없는 데일리 음영 팔레트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 2종을 지난 15일 출시하며 모델 스트레이 키즈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방찬은 분위기 넘치는 그윽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그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는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룩 연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 아이 팔레트’의 미니 버전으로, 클리오가 처음 선보이는 미니 사이즈의 섀도우 팔레트이다.

해당 제품은 음영 메이크업에 알맞은 컬러 구성으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톤온톤 음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데일리 음영 섀도우와 은은한 투명광 글리터를 담아 차분한 무드부터 화려한 무드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 가지 색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는 컬러의 경우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컬러를 믹스해 사용할 수 있다.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는 총 두 가지 홋수로, 1호 모노 무드는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뮤트 브라운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인 딥 브라운 컬러, 골드 펄의 투명한 글리터까지

은은한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 2호 로지 헤이즈는 핑크빛 스킨톤의 베이스 컬러와 톤 다운된 뮤트 체리 컬러, 오팔 펄 글리터 등 뮤트한 로즈빛의 음영 메이크업에 제격인 제품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