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 축사]전주혜 의원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과 청년, 임시직에 지속적인 관심 가져 주길""경제발전과 양성 평등사회 구현 위한 언론 역할 충실히 해내와"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29 10:09
전주혜 의원

[여성소비자신문]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국회의원 전주혜입니다.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여성 소비자의 알 권리를 위해 애써오신 관계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대한민국 소비 경제의 핵심인 여성의 시각으로, 다양한 뉴스와 알찬 정보를 심층 취재하여 보도해왔습니다. 또한, 여성소비자의 알 권리 충족은 물론, 경제발전과 양성 평등사회 구현을 위한 언론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고용 충격으로 청년, 여성, 임시직 등 고용 취약계층이 가장 먼저 타격을 받았습니다. 많은 여성과 청년들은 일자리 감소 및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이게 되었고, 특히, 여성 미취업자와 경력단절여성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유행이 장기화됨에 따라 외부활동과 대면 접촉이 줄어들면서 우리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언론 보도와 정확한 정보, 해석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양질의 정보제공으로 언론문화를 선도하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우리 사회가 되도록 만드는 여성소비자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겠습니다.

저 또한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으로서, 양육비 문제, 아동학대, 임금격차 해소, 경력단절대책, 성범죄 근절 등 우리 여성들이 사회에서 겪는 문제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