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 축사]김상훈 의원 "여성소비자 중심의 언론이라는 차별화된 길 다지며 여권신장에 기여해와"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28 15:52
김상훈 의원

[여성소비자신문]여성소비자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대구 서구 국회의원 김상훈입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여성소비자신문이 창간된 지 어느덧 10년째에 접어들었습니다.

여성소비자 중심의 언론이라는 차별화된 길을 다지며 여권신장에 기여하고 계시는 김희정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한 유명 브랜드 마케터는 여성 소비자를 잘 파악하는 것이 사업 성공의 비결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소비시장에서의 여성의 영향력은 날로 커지고 있고, 적극적으로 시장에 개입하여 문제를 제기하고 해결에도 참여하는 등 질적으로도 확장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성소비자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현명한 소비에 힘을 실어주는 정보 제공의 역할은 의미가 큽니다. 이를 앞장서서 해오고 계신 여러분들께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응원합니다.

지나온 10년의 노하우를 발판 삼아 앞으로의 10년의 큰 도약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 또한 여성의 현명한 소비와 사회적 입지 강화를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