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시몬스 싱글·수퍼싱글 매트리스 프로모션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1.20 10:29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싱글(SE)·수퍼싱글(SS)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싱글·수퍼싱글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소형 사이즈 구매율이 높은 1인 가구와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 방을 새로 꾸미려는 학부모들을 위해 마련됐다.

시몬스는 이에 더해 새해 첫 할인 행사 '시몬스 리빙페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소위 '집콕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시몬스가 준비한 이 행사는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금액 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리빙페어' 혜택 중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인기 모델 5% 할인, 얼리버드 배송 3% 할인을 더하면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침대를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의 전국 공식 대리점과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쓸 수 있다. 고객이 12·24·36개월 중 할부 개월을 선택하면,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가 부담한다. 회사 측은 "다자녀 가구는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들의 침대를 동시에 구매해야 할 때가 있다"면서 "시몬스 페이를 통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