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중소/벤처 기업/게임
맥도날드, LCK 공식 스폰서십 체결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01.14 23:39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맥도날드는 13알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LCK 대회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LCK 팬들과 LoL 이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서머시즌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LoL)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는 규모를 확대해 처음으로 연간 스폰서십을 진행했다.

LoL e스포츠는 2018 아시안게임에서 시범 종목으로 선정됐으며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정식 종목 채택을 앞두고 있는 등 더 많은 대중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이번 LCK부터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도입과 함께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거쳐 새롭게 태어나 많은 게임 마니아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2021 LCK 스프링 스플릿은 이날 열리는 젠지와 KT(030200) 롤스터의 경기를 시작으로 세 달여 일정에 돌입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리그로 주목받고 있는 LCK를 공식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LCK를 기다려온 많은 e스포츠 팬과 고객들이 게임을 즐기시면서 맥도날드와 함께 더 맛있고 즐거운 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