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대상그룹 디에스앤 코로나 의료진 바디 케어 제품 기부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12 17:0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대상그룹 디에스앤이 코로나19 사태 대응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디에스앤 대표 브랜드인 100LABS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바디필링패드’ 2만개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에스앤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대한간호협회의 추천에 따라 인천광역시의료원,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부산광역시의료원, 울산대학교병원, 마산의료원에 근무하는 간호사 2,500여명에게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 사태로 일선에서 수고하고 있는 간호사들의 개인위생 관리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물품을 제공함으로써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진행됐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바디필링패드’는 저자극 각질 제거 바디 케어 제품이다. 일상에 복귀하지 못하는 의료진들의 개인위생 관리가 각별히 요구되는 상황에서 묵은 때와 각질을 한 번에 씻어내는 샤워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천연 필링 성분으로 장시간 방호복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회용 개별 포장이 돼 있어 위생적이며 보관도 용이하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헌신해주시는 의료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구호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