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 축사]김회재 의원 “여성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대표 정론지로서 역할 다해”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11 15:57
김회재 국회의원

[여성소비자신문]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여수을 국회의원 김회재입니다. 먼저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여성의 발전과 미래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여성소비자신문의 오늘이 있기까지 여성들의 지위 향상을 위해 애써 오신 김희정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지난 10년 동안 여성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대표 정론지로서의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소비자신문은 여성소비자의 알 권리 충족은 물론 경제발전과 양성평등 구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독자들의 든든한 신뢰와 사랑 속에 여성소비자신문이 그 사회적 책임을 다하리라 믿습니다. 여성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여성 권익의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변함없이 다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아울러 여성소비자신문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변화를 주도하면서, 편견과 갈등의 벽을 허무는, 가장 먼저 혁신의 알을 깨는 우리의 든든한 벗이 되어주시길 기원합니다. 저도 독자 여러분, 또 여성소비자신문 가족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