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대상 정원e샵 새해 반값 득템 이벤트 실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1.07 11:21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대상은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원e샵 포춘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인 화면에 보이는 5개의 포춘쿠키 중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된다. 모두에게 '50% 할인쿠폰' '40% 할인쿠폰' '30% 할인쿠폰' '무료배송' 및 '중복 5% 할인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원 적립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신규 고객에 한해 선착순 2021명에게 1~2월에 사용 가능한 50% 반값 할인쿠폰과 40% 할인쿠폰,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정원e샵 1월 첫 구매를 SNS에 인증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가 2000원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신축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원e샵을 통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할인 이벤트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