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크리스마스 기획전 마련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12.22 15:4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2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 대전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애플 에어팟 프로 등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은 200여개 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최근 수능이 끝나 노트북, 게임기 등 디지털 가전을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고, 어제 선물하기 주문건수는 평소보다 10배 더 늘기도 했다”라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엘포인트는 내년 1월 적립 예정이다. 여기에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추가로 최대 3000 포인트를 준다. 지난 5월 초 오픈한‘ 선물하기’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가전 제품은 물론 홈케어 서비스, 가구·완구까지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을 고르고, 선물 받을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또 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연간 최대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는데 등록한 기념일 일주일 전 오전 8시에 ‘선물하기’ 전용 쿠폰을 발행해준다.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쿠폰은 한 번 발급하면 최대 15일 동안 쓸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