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라코스테 홀리데이 시즌 맞아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 선보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2.11 17:5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라코스테(LACOSTE)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Christmas Capsule Collection)을 선보였다.

라코스테는 매년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독창적인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이번 시즌에는 홀리데이 시즌을 돋보이게 할 유니크한 악어 로고 플레이의 폴로 셔츠와 스웻 셔츠, 스웨터, 아우터 등 의류부터 가방, 모자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기프트로도 제격이다.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는 반팔과 긴팔 소매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가슴 부분에 뱃지 와펜 디테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아냈다. 또 릴랙스 핏의 스웻 셔츠와 크리스마스 테마의 애니메이션이 자카드로 표현된 스웨터는 커플룩으로 추천할 만하다.

맨 컬렉션은 셔츠형 아우터인 셔켓을 비롯하여 톤온톤 배색 디자인의 코듀로이 소재 다운 점퍼도 만나볼 수 있다. 우먼 컬렉션에서는 플리스 안감 소재로 보온성을 높인 스웻 셔츠 드레스와 크리스마스 테마의 와펜 로고 플레이로 위트를 더한 다운 점퍼도 출시된다.

백 컬렉션은 2030 여성들의 잇백으로 자리 잡은 크로코 크루(CROCO CREW) 컬렉션을 다양한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소가죽의 그레인 레더 소재를 사용한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홀리데이 감성이 느껴지는 패치 워크 포인트의 크로스백과 메탈릭 그레인 레더와 체인 스트랩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벨트백, 그리고 지갑과 스마트폰 홀더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