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파스텔합창단 A Letter From PASTEL 정기 공연 개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2.02 12:5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3일 골프존타워서울삼진홀에서 제3회 연말 정기연주회 ‘A Letter FromPASTEL(파스텔에서 온 편지)’을 개최한다.

세계 장애인의날(12/3)을 맞이해 개최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보다 많은 이들이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3일 오후 5시부터약 60분간인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뉴딘파스텔이 주최하고 골프존뉴딘그룹이 후원에 나선 이번 정기연주회는 ‘A Letter FromPASTEL’이라는 주제 아래 아름다운 사랑 노래로 구성된 합창공연 ‘러브레터(LoveLetter)’와 희망을 노래하는 창작 뮤지컬 ‘드림레터(Dream Letter)’로나누어 진행된다. 오프닝 공연으로 감미로운 선율이 돋보이는 ‘펠릭스 멘델스존(Felix Mendelssohn)의 노래의 날개 위에(Auf Flugelndes Gesanges Op.34/2)’을 선보일 예정이며, ‘세자르 프랑크(César Franck)의 생명의 양식(Panis Angelicus)’, ‘김효근의 영원히 사랑해’, ‘이주호의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사람’ 등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곡들로 따듯한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합창단 단원들의 스토리를 담은 뮤지컬 형식의 창작곡으로 초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난 할 수 있어', '꿈', '어느 날갑자기', '더 당당하게 외쳐' 등의 넘버들을 통해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단원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공연을 시청하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는 “이번 정기 공연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이 우리 사회의 장애인을 향한 편견을 없애고, 재능을가진 장애인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자유롭게 꽃 피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