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1.26 목 22:19
HOME 경제 IT/가전
바디프랜드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1.19 11:2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바디프랜드가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위한 안마의자를 개발, 출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롯데손해보험 ‘let:hero 소방관보험’ 출시에 맞춰,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사인 AAI헬스케어와 손 잡고 메디컬R&D센터가 연구 개발한 소방관 전용 프로그램이 적용된 안마의자를 제작해 소방서와 소방관에 특별 우대가로 공급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개발은 소방 업무의 위험성으로 가입이 어려웠던 민간 보험의 길을 연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는 것과 동시에 실제 소방관들이 가장 필요한 건강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개발된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는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이다. 메디컬R&D센터의 전문 인력들이 개발한 소방관 전용 프로그램을 비롯해 스트레스를 진정하는 호흡이완 프로그램, 감사와 격려를 통한 멘탈마사지 등이 탑재됐다. 바디프랜드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은 소방서나 소방관이 롯데손보의 'let:hero 소방관보험' 헬스케어 서비스에 가입 시 특별 우대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소방과 구조 업무에서 얻은 각종 질환으로 인해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심각한 고통을 겪는 소방관의 심신 치유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