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1.27 금 23:40
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동화세상에듀코 온라인 입시설명회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0.11.16 21:57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 시대 처음으로 치뤄지는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시작으로 새로운 입시전략을 준비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온다.

코칭교육 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는 "오는 28일 급변화하는 입시정책 속 올바른 입시전략을 세우기 위한 '2020 이후의 입시 쟁점과 대응 전략'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참가 신청을 받아 주말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현 중2부터 고2학생들에게 적용될 2015개정교육과정, 4차산업, 포스트 팬데믹, 그리고 가장 주목해야 할 서울대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전형 등 방대한 학업 정보들을 어떻게 해석하고, 준비할 것인지를 다룰 예정이다. 이에 현 고등학생과 학부모 뿐만 아니라 현 중학생들과 그들의 학부모들도 많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동화세상에듀코 입시설명회 관계자는 “대입은 정보의 싸움이기 때문에 누가 얼마나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학생들에게 최적의 방향을 설정하고 실현하는지가 관건”이라며 “동화세상에듀코 회원 뿐만 아니라 입시에 대해 알고 있고, 배우고 싶고, 관심이 있으면 어느 누구나 신청해서 들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말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동화세상에듀코 입시설명회는 서울, 수도권 외 지역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동화세상에듀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